골프존마일리지에 홀인원보험까지..티스캐너, 2023 첫 라운드 예약 시 선물 증정 이벤트

김형규 기자 승인 2023.02.16 09:06 의견 0
[자료=골프존카운티]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티스캐너가 올해 첫 라운드 고객에 골프존 마일리지와 홀인원 골프보험을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2023 첫 예약 티스캐너와 함께’ 이벤트와 ‘티스캐너 PUSH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2023 첫 예약 티스캐너와 함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올해 첫 티스캐너 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예약한 골프장명을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후 3월 31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3000M와 홀인원 시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원하는 한화손해보험 홀인원 골프보험을 제공한다. 홀인원 골프보험은 예약 시 발송되는 ‘홀인원 골프보험 안내 및 가입’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라운드 당일 적용되며, 골프존 마일리지는 4월 5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