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단기합격 패키지 진행

서란영 기자 승인 2022.07.23 10:30 의견 0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단기합격 패키지 ‘스피드러닝반’ [자료=공인모]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을 무료강의로 수강 가능한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단기합격 패키지인 ‘스피드러닝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인모의 ‘스피드러닝반’은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을 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체계적이고도 빠르게 학습 가능한 패키지다. 패키지 내 교재 구성에 따라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눠져 있어 수험생의 공부방법이나 계획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구매자의 혜택으로는 봉투형으로 돼 있는 ‘공인모 전국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과 100% 당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 중 ‘100% 당첨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내 공인중개사 책과 함께 수강 가능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는 모두 무료이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현재 학원에서 진행 중인 내용이다. 교수진과 다른 수험생들에게 모르는 문제 및 공인중개사 준비방법을 물어볼 수 있고, 해당 패키지를 통해 합격한 이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단기합격 프로모션인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도 진행 중이다. 특히 장학금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외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합격률, 시험시간 등의 자료 및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