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국가유산청·국가유산진흥원과 함께 국가유산 ‘왕가의 길’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의 일환이다. 조선 왕가 이야기와 선사시대 유산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여기어때가 국가유산청·국가유산진흥원과 함께 국가유산 ‘왕가의 길’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여기어때)

왕가의 길 코스에 포함된 명소는 경복궁·창덕궁·종묘·수원 화성·전등사·강화 고인돌·장릉·융릉과 건릉 등 10곳이다. 여기어때는 명소 방문자를 위해 해당 지역 숙소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시·수원시·광주시·화성시·김포군·강화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달 1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당일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 쿠폰 발급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의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국내의 많은 국가유산들은 국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콘텐츠”라며 “이번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을 통해 우리 유산을 깊이 있게 돌아보는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