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상반기 인기상품 발표..최고 인기상품은 '다이슨 에어랩'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6.30 17:09 의견 0
[자료=버즈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22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30일 발표했다.

이번 홈쇼핑모아 2022 상반기 인기상품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판매량을 기준으로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홈쇼핑에서 마스크를 대량으로 구매하려는 수요와 함께 ‘호 프리미엄 컬러 마스크’가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가히 멀티밤’이 선정됐고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열매 나무 못난이 사과’가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헤어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가 차지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벨리츠 린넨 감쪽같티’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최다 검색어는 ‘다이슨 에어랩’이었다.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다이슨 에어랩’ 관련 검색량은 약 24만 건을 기록하며 최다 검색어로 선정됐고, 이어 ‘여성속옷세트’, ‘가히’, ‘마스크’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관련된 검색어가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다음 달 3일까지 ‘2022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홈쇼핑모아 앱에서 총구매액이 3만원 이상인 모든 이용자에게 홈쇼핑모아 바로 결제 상품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