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주요공약 발표

최규철 기자 승인 2022.05.11 15:07 의견 0
11일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가 밀양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앞당기기 위해 다시 한 번 압도적인 지지로 자신을 선택해 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자료=국민의힘]

[한국정경신문(밀양)=최규철 기자] 국민의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는 11일 ‘도약하는 지역경제’, ‘미래지향 가치농업’, ‘감동있는 문화관광’, ‘아름다운 안전도시’, ‘희망가득 교육복지’와‘시민중심 소통도시’ 6개분야에 64개 공약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고 밀양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앞당기기 위해 다시 한 번 압도적인 지지로 자신을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박후보가 밝힌 주요공약내용을 보면 지난 8년을 밑바탕으로 나노피아 꿈의 도시를 만들어 미래 먹거리 성장동력을 조성하고 농업의 6차 산업화로 미래농업의 신부가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것이다.

박후보는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에 밀양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첨단산업의 육성과 미래먹거리 성장동력을 조성해 나노피아 꿈의 도시를 만들어 첨단경제도시를 만들겠다는 것 이라고 강조했다.

박후보는 ‘영남권의 허브도시 밀양’을 만들어 행복한 밀양을 위한 약속을 꼭 실천하겠으며 협업과 융합의 시대에 경제와 농업, 문화관광 등 사회모든 분야를 연계하여 사업의 성과를 높이고 ‘밀양 르네상스시대’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후보는 이날 6대목표와 64건의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밀양미래 100년의 기초와 디딤돌을 놓겠다면서 ‘열린행복도시, 힘찬 미래도시 밀양’을 만들어가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경험을 바탕으로 정열을 다해 공약을 실천할 것을 시민여러분에게 약속드린다” 면서 적극적인 지지와 현명한 선택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