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프리미엄 복지 플랫폼 운영기업 지마이다스는 종합 이사기업 통인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자료=지마이다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지마이다스가 쾌적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받을 기회를 확대한다.
프리미엄 복지 플랫폼 운영기업 지마이다스는 종합 이사기업 통인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통인 익스프레스는 국내 최초 ‘포장 이사’ 서비스를 도입한 회사다. 1974년 설립 이후 ‘가정 이사’, ‘미니 이사’, ‘해외 이사’ 등의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입주 청소, 방역 등의 토탈 홈케어 서비스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선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복지 플랫폼 고객은 통인 익스프레스의 프리미엄 이사 및 방역 서비스를 제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 서비스 이용시 통인 익스프레스의 해피콜 상담사가 이사 견적부터 서비스 진행까지 전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마이다스는 양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최고의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 조행래 본부장은 “일상회복이 시작되고 이사를 하는 고객이 많아지며 철저한 방역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