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경품에 구찌와 프라다가..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증정 이벤트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7 13:14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CU가 멤버십 어플 포켓CU의 경품 이벤트 상품으로 구찌·프라다 등 럭셔리 아이템을 준비했다.
CU는 포켓CU 스탬프 미션을 통해 명품 브랜드들의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주소비층인 MZ세대의 플렉스(FLEX) 문화를 반영해 구찌·프라다·끌로에·메종 키츠네 등 유명 명품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주차 경품은 구찌 팔찌·끌로에 토트백·프라다 크로스백 등 정통 명품 브랜드부터 아미 가디건·메종 키츠네 가디건·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등 최근 떠오르는 명품 브랜드 상품까지 총 20종이다.
참여 방법은 CU에서 7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고 포켓CU에서 자동으로 발급되는 참여 스탬프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담배·서비스 상품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스탬프 1개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횟수 제한 없이 경품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기존 경품 이벤트와 달리 각 경품별 응모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경품 선택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개방형 이벤트 방식을 적용해 이벤트의 극적인 재미를 더한 셈이다.
구매 이력이 없어도 주차 별 최초 1회는 무조건 응모할 수 있다. 상품 구매 및 적립 외에도 ‘친구 초대하기’ 기능을 활용해 매주 최대 1개의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1주차 이벤트에는 6일간 총 3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은 응모자를 모은 상품은 프라다 크로스백으로 4000여명의 선택을 받았다.
CU는 앞으로 진행될 2~4차 이벤트에서는 ‘보테가베네타 클러치백’ ‘오프화이트 반팔티’ ‘디올버킷햇’ ‘발망맨투맨’ 등 다양한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BGF리테일 오명란 마케팅실장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 활성화로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