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며들 듯 가볍게..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2 09: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는 립스틱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지난 7월 출시 후 ‘원영 틴트’로 연일 화제가 된 ‘에어리 매트 틴트’에 이어 가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한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콤플렉스와 버터 성분으로 부드러운 입술 관리는 물론 각질 부각을 최소화한다. 또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 무첨가로 오랜 시간 편안히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무첨가 성분은 동물성원료, 파라벤, 탤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향,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오렌지에 크림 한 방울 섞은 ‘무드 오렌지’와 잘 말린 꽃잎 같은 ‘소프트 로즈’ 등 총 8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됐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연출을 도와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