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기, 강성진·오종혁과 뮤지컬 토크쇼 MC변신..네이버 NOW '커튼콜' 이끈다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8.02 08:12 의견 0
[자료=EMK엔터테인먼트-네이버NOW]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배우 민영기가 네이버 NOW 뮤지컬 라이브쇼 ‘커튼콜’에서 메인 호스트로 첫 MC 도전장을 내민다.

민영기가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뮤지컬 라이브쇼 ‘커튼콜’은 뮤지컬 스타를 초대해 누구나 다 아는 띵작부터 현재 공연하고 있는 작품 소개 등 뮤지컬스타와 함께 뮤지컬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쇼다.

이 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에 네이버 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첫 게스트로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페르젠역으로 열연 중인 뮤지컬배우 민우혁이 출연한다.

첫 방송을 앞둔 민영기는 “MC는 처음이라 매우 긴장되지만 뮤지컬 이야기를 마음껏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호스트가 되어 기쁘다.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노래도 청해 듣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공연이 쉬어 가는 월요일에 공연 이야기로 가득 차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민영기와 함께 배우 강성진과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커튼콜’ 호스트를 맡았다. 강성진은 대한민국 대표 쎈캐전문 배우로 강한 얼굴선과 달리 수다쟁이 옆집오빠 같은 면모를 지닌 배우다.

또 다른 호스트 오종혁은 최근 채널A ‘강철부대’를 통해 다시 한번 재조명 받고 있으며 강성진과 함께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에 출연했었다.

한편 민영기는 현재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오를레앙 공작역으로 출연 중이며 뮤지컬 ‘엑스칼리버’ 개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