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옷을 벗은 느낌, 열혈 시청자 '패닉'....스카이캐슬 17회 '우려가 현실로'

김은지 기자 승인 2019.01.16 18:31 의견 0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키워드가 포털을 점령하고 있다.


[한국정경신문 = 김은지 기자]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후폭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간 제기된 일각의 대본 유출 우려가 현실로 드러난 것인데, 시청자들은 대본 유출이 팩트로 드러나자 '멘붕'이라는 입장.

관련 키워드는 이에 따라 시청자들이 한꺼번에 너무 많은 고기를 먹은 듯 배탈이 날 정도로 sns을 강타하고 있다.

스카이캐슬 17회 뿐 아니라, 다른 회도 대본이 이런 식으로 유출된 것 아니냐는 합리적 의심이 제기되고 있는 실정이다.

복수의 미디어에 따르면 그간 스포 논란에 휩싸인 이 드라마는 최근 대본이 유출됐다.

'스카이캐슬 17회'로, 이 같은 대본은 각종 sns을 통해 빠르게 확산 중이다.

이에 따라 포털 키워드에는 17회 예고, 줄거리 스포 등이 관련 검색어로 올라오고 있는 실정.

마치 옷을 다 벗은 느낌이 든다는 시청자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7회 대본에는 차기준 이름 석자가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대본 유출 사태와 관련, 제작진은 사태 파악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