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 열정, 베르사체와 어울려" 몬스타엑스 아이엠 향수 모델 발탁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6.22 09:03 의견 0
X
몬스타엑스 아이엠. [자료=싱글즈]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엠이 베르사체 향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22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베르사체 에로스 향수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된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도발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부드러운 힘이 느껴지는 관능적인 향의 베르사체 에로스 향수와 어우러진 아이엠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심스 인터내셔널은 “몬스타엑스는 글로벌 그룹으로 유럽에 많은 팬들을 두고 있다. 그중 아이엠의 싱글 ‘갓 댐(God Damn)’의 영향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무대 위 열정이 자신감 있는 남자로 바꿔줄 수 있는 베르사체 향수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기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발매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로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완성도 높은 자체제작 음반을 인정받았다.

한편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더 많은 화보는 싱글즈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