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Y 컷] 15분 만에 맥주 시원하게 만드는 법. 유튜브 생활 '꿀팁'

박건호 기자 승인 2017.08.24 12: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 = 박건호 컨텐터] 변기가 막히면 난감하기 짝이 없습니다. 집 안 화장실이 막히면 다행이지만 회사 또는 지인의 집안 화장실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다면 당혹스러움은 말로 표현 못 합니다. 이런 돌발 상황에 도움이 될만한 생활의 지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마늘 껍질 30초

 

(사진=유튜브 '밥타임 BobTime')


마늘 껍질 쉽게 벗기는데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힘겹게 벗기지 않아도 됩니다. 먼저 마늘 밑동을 칼로 제거합니다. 마늘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30~50초 돌리면 끝. 참 쉽죠? 마늘의 끝을 잡고 쏘옥 빼주면 힘들게 칼로 손질하며 벗길 필요가 없습니다

  

바나나 보관법 및 껍질 재활용

 

(사진=유튜브 ' Hye young rhee')


싱싱한 바나나라도 2~3일 지나면 초파리가 생기고 흐물흐물해 집니다. 며칠이 지나도 싱싱한 바나나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랩이나 뽁뽁이에 잘 싸서 밀봉 그릇에 넣고 냉장고에 넣으면 며칠이 지나도 처음 사온 바나나처럼 싱싱합니다. 그리고 먹고 남은 바나나 껍질로 얼룩진 가죽점퍼나 가죽 장갑 등의 제품을 닦아 보세요. 얼룩이 말끔히 제거될 뿐 아니라 윤기도 반짝반짝 나게 됩니다.

 

15분이면 시원한 맥주

 

(사진=유튜브 '쉐어하우스')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고 싶었는데 미지근한 맥주여서 난감한 경우 있을 텐데요. 맥주를 시원하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준비물은 냉장고와 휴지 면 됩니다. 물에 적신 휴지를 맥주를 감싼 후 냉동실에 15분 정도 놔두게 되면 시원해진 맥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