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을 위한 패키지..반얀트리 스파,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시’ 선봬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2.01 11:19 의견 0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반얀트리 스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스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월 1일부터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연인이 함께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둘만을 위한 완벽한 안식처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근육을 풀어주는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를 받은 뒤에는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집중 마사지에서 여성은 익스프레스 페이셜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남성은 풋 마사지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중 선택 가능하다. 원형 나무 욕조에서는 장미 꽃잎을 띄우고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하다.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는 120분 구성으로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60분), 부분 집중 마사지(30분), 입욕(30분)으로 구성된다. 이번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은은한 장미향이 풍기는 반얀트리 로즈 아이필로우 2개를 선물로 준다.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0만원이다. 투숙객은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