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삼성전자 갤럭시워치와 협력..'AIA 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첫 선

조승예 기자 승인 2021.01.27 09:47 의견 0
27일 AIA생명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료=AIA생명]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회원이 삼성 갤럭시 워치 구매 시 고객의 건강 활동에 따라 최대 10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18년 SK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된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와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가 협력해 탄생했다.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은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경우 사람들의 신체 활동이 더욱 증가한다는 연구 사실에 기반해 기획됐다.

AIA 바이탈리티 회원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모바일 앱 내의 회원 전용 몰에서 본인 명의 삼성카드를 사용해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시작일부터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에서 제공하는 주간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각각 24개월, 1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서비스 기간 중 모든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디바이스 구입 비용 100%를 모두 돌려받는 셈이다.

AIA생명 손익준 바이탈리티 파트너십&경험팀장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통해 AIA생명 고객에게 보험 보장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 및 증진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프로그램 공식 론칭에 맞춰 AIA그룹이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와 연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 리버풀과의 빅매치가 예정된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중 경기장 LED 배너에 등장하는 갤럭시 프로그램에 대한 문구를 포착해 댓글에 남기거나 사진촬영이나 캡쳐를 통해 시청을 인증하면 된다.

다음달 2일까지 AIA생명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운드짐 이용권(30명)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3명)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