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왕자 히맨, 네이버 실검 장악..정체는 "컬투쇼에서 키운 영웅, 홍윤화 닮은꼴"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02 16:25 의견 0
(자료=보이는 라디오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우주왕자 히맨이 화제다.

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히맨, 우주왕자 히맨, 홍윤화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해 시선을 끌고 있다. 

11월 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홍윤화가 히맨 닮은꼴로 주목받으면서 관심이 커진 것이다.

한 청취자가 "홍윤화가 캐릭터 우주 왕자 히맨과 닮았다"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내자 홍윤화는 "하필 오늘 옷도 분홍색이라"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태균은 "정말 귀엽다. 저런 사람이 어딜 봐서 히맨인가"라고 말하며 웃자 홍윤화는 히맨 흉내를 냈다. 황치열은 "광배근 펴는 것도 잘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김태균은 "인스타그램에 히맨을 올렸는데 실시간 검색어 7위에 올랐다. 대단하다"라고 말하며 "히맨은 컬투쇼에서 키운 영웅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히맨은 추억의 만화 '우주영웅 히맨'의 주인공으로 이터니아의 왕자다. 평소에는 띨띨한 겁쟁이 왕자 아담으로 지내고 있지만 힘의 검을 들고 그레이 스컬의 힘을 받으면 위대한 전사 히맨으로 변신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