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오마이걸 효정 꿀팁 공개 "인생 사진 찍고 싶다면"

김지연 기자 승인 2018.08.02 20: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요정돌 오마이걸이 출격한다.

2일 저녁 8시 30분에 JTBC4에서 방송되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요정돌’ 오마이걸의 파우치 속이 공개된다.
 
오마이걸 멤버 효정, 지호, 유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각자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셀프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했다. 

효정은 “인생 사진을 찍고 싶다면 따라 해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꿀팁’을 전수했다. 반면 지호는 “저처럼 ‘뷰.알.못’이라도 자신감을 가지세요”라며 메이크업에 대해 잘 모르지만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유아는 “평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좋아한다”며 본인 만의 아이 브로우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오마이걸 3인방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한 장소에도 방문했다.  세 사람은 입구부터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녹색 정원부터 가구, 식물, 전국의 농산물까지 구경할 수 있는 이 장소에 끊임없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마이걸의 마음을 치료해줄 숲 속 같은 장소와 세 사람의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되는 JTBC4 ‘마매뷰’는 8월 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