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아, 몸매 관리 비결은 무엇?

차상미 기자 승인 2018.01.17 13:49 의견 0

(사진= 비볼코리아 제공)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배우 성현아의 몸매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여성생활기업 비볼코리아 '미즈케어솔루션' 홍보 모델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성현아가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로 "오랫동안 해왔던 필라테스와 요가 대신 최근에는 스피닝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젊었을 때는 음식도 적당히 먹고 다이어트를 조금해도 몸매를 유지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았고, 조금만 운동해도 나름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하지만 그녀도 나이가 점점 들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딸린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다고 고백했다.

특히 성현아는 "여성들의 경우 신체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는 임신, 출산 후에는 외모 못지 않게 내면의 아름다움도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다"며 "만약 여성기능저하 같은 속 문제가 있다면 숨기지 말고 원인을 찾고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전해 관심을 끌었다.

한편 성현아가 7년만에 '파도야 파도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출연을 확정했다. 2011년 '욕망의 불꽃' 이후 7년 만의 복귀작이다.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재산을 잃은 여자와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삶의 고난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패밀리 드라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