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뒤흔들 전설 퀸의 음악..뮤지컬 '위윌락유' 8개국 순회 결정

이슬기 기자 승인 2019.08.14 13:01 | 최종 수정 2019.08.20 09:46 의견 0
뮤지컬 '위윌락유' 스틸 (자료=엠에스컨텐츠그룹)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음악이 아시아 전역을 물들인다. 퀸의 음악을 엮은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아시아 투어 계획을 발표한 것.

아시아 최초 라이선스를 취득한 엠에스콘텐츠그룹은 하반기 '위윌락유' 투어 계획을 14일 밝혔다. 퀸 상설공연장을 마련해 퀸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8개 이상의 도시에서 순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위윌락유'는 퀸의 24가지 명곡을 토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 뮤지컬이다. 서울 공연을 앞두고 지난 5월에는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기대를 높였다.

엠에스콘텐츠그룹은 이번 '위윌락유' 공연에 대해 "수많은 외국인들이 컨텐츠 관람만을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요즘 한국 뮤지컬의 세계화에 '위윌락유' 아시아 투어가 한 몫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밴드 퀸의 명곡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아시아 시장에서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위윌락유'의 국내 초연은 오는 12월 17일부터 잠실종합운동장 옆 문화광장 내 퀸 상설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