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류 상품 최대 10% 할인·팝업스토어 운영 등..갤러리아백화점, 지점별 행사 전개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3.16 12:20
의견
0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외관 (자료=한화갤러리아)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3월 셋째주를 맞아 침구류 최대 1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지점별로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6일부터 지점별 팝업 스토어와 상품 행사로 소비자를 맞이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 WEST 5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시몬스침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매트리스·프레임·룸세트·퍼니처·침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를 판매한다.
명품관 EAST 지하 1층 하이주얼리앤워치 존에서는 19일까지 독일 하이엔드 워치와인드&금고 브랜드 ▲부렌&조르베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여 전 세계 시계·마스터 피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브젝 오브 타임 비전 ▲퀀텀 온 칼럼 ▲팬텀8 카본 디아볼르 등이 있다. (가격 미정)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각 층별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1층 매장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1643년부터 이어져 온 프랑스 프래그린스 명가 ▲트루동 팝업 스토어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6층 란제리 부티크에서는 26일까지 온라인 인기 란제리 브랜드 ▲오끌레르 팝업 스토어를 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WEST 1층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프리스비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7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까지 나뚜찌·나뚜찌에디션·돌레란 등 침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31일까지 태그호이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해 300만원 이상 오토매틱 시계 구매 웨딩 예정 소비자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