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창립 10주년 웨딩박람회 3월10~11일 양재 at센터서 개최
박석훈 기자
승인
2018.03.02 11: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석훈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오는 3월 10일과 11일 이틀간 양재 aT센터에서 '2018 서울 웨딩 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아이니웨딩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와 검증된 200여개 웨딩브랜드가 참여한다.
박람회를 방문하면 국내 유일 150여명의 아이니웨딩 소속 웨딩 전문가들이 웨딩 컨설팅을 해준다. 또 1000여개의 엄선된 업체들로 구성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에 관련된 모든 인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에 혼수 용품을 구매하면 사은품과 함께 최대 6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1대 1 동행 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등을 시행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혼수를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방문하려면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아이니웨딩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마친 뒤 방문하면 다양한 선물과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를 방문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메이크업 풀세트 브라이덜 박스를 준다.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도 제공한다.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웨딩홀 조기 예약자에게는 웨딩홀 사용료를 최대 580만원 할인해 준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한 사람에게는 신혼부부 동반 건강검진권, 치아검진권,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웨딩 패키지 15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도 준다.
스티커, 화이트데이 스페셜 복권 등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튜디오 촬영을 미리 체험하고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리허설 포토존과 주제별 테마에 따라 명품 드레스가 현장 전시된 테마 드레스존, 예비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존 등도 운영한다.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는 지난해 기준 평균 방문객이 1만명에 이른다. 예비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국민 웨딩박람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아이니 웨딩은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