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가 영 타겟 뷰티 브랜드 위찌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자료=무신사)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무신사가 자사 뷰티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무신사 뷰티는 영 타겟 뷰티 브랜드 위찌가 신제품 2종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워터 틴트와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이다. 클라우드 워터 틴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과 맑은 발색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함께 공개되는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은 정교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초슬림 삼각심이 특징이다. 애쉬, 월넛, 헤이즐넛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슬림한 패키지로 휴대에 용이하다. 가격은 1만원이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최대 24% 할인이 적용된다. 브랜드 전용 15% 쿠폰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위찌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3일간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올해 2월 말 론칭 이후 1721 세대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10대~20대 고객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국내외 고객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찌는 론칭 3개월 만에 국내외 영 뷰티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3월 도쿄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는 2000명 이상의 일본 여성 고객이 방문해 틴트, 아이라이너 등 위찌의 색조 상품을 체험했다. 최근에는 GS25와 손잡고 전국 20여 매장에서 메이크업 상품의 테스트 판매를 시작하는 등 빠르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