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종근당건강이 듀프 소비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 종근당건강은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클리덤’은 종근당건강에서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더마 브랜드로 피부고민 맞춤 저분자 콜라겐 탄력채움 솔루션을 제안한다.
최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저분자 콜라겐 기반 스킨케어 제품을 다이소에 출시하여 피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완성됐다.
클리덤의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크림, 아이 마사지 앰플 등 스킨케어 7종 및 립 세럼 2종 등 9가지 제품으로 각 탄력/보습/주름 개선 효과를 강조한다.
대표 제품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는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뮤신(달팽이점액여과물) 성분이 담긴 실타래 크림(40ml)과 탄력 랩핑시트(20ea)로 구성된다.
실타래처럼 쭉쭉 늘어나는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보습감과 3단 깊이 피부 탄력 채움 효과를 선사한다. 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탄력 랩핑 시트는 크림을 바른 뒤 마스크 팩처럼 붙였다 떼어내는 제품으로 크림과 함께 사용 시 한 층 촉촉함이 강화된 것을 느낄 수 있다.
실타래크림과 함께 사용을 권장하는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미스트 앰플(100ml)'은 풍부한 오일 함량과 고보습 · 탄력 채움 효과로 출시 전부터 다이소 온라인에 사전예약이 쇄도하는 기대주 품목이다.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탄탄한 수분 공급이 가능한 ‘콜라겐 앰플층’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4중 보습광채 오일’을 8:2 비율로 담아 완성됐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고급스러운 수분 광채를 더할 수 있으며 탄력 관리까지 가능하다.
미스트 앰플과 함께 열렬한 사전예약 받고 있는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아이 마사지 앰플(15ml)'는 그간 다이소 뷰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눈가 전용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360도로 회전하는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가 민감한 눈가피부를 섬세하게 끌어올려 처진 눈꼬리 리프팅 개선과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은 뽀얀 밀크빛 블렌딩이 가능한 ‘01밀키블루’와 여리여리한 핑크빛 생기를 연출해주는 ‘02플럼핑크 컬러’ 2종(각 3.8ml)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유리알처럼 탱글하게 반짝이는 제형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 표면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동시에 은은한 광택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돋보이는 오버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플럼핑크 립세럼은 일명 ‘토끼혀립’ 으로도 불리며 5000원으로 고가의 럭셔리 브랜드 제품에 버금가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전무는 "이번 다이소 입점으로 1020 소비자들까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종근당건강의 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 ▲미스트 앰플 ▲아이 마사지 앰플 ▲탄력마스크 ▲주름채움스틱 ▲수분광채움스틱 그리고 ▲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 01밀키블루, 02플럼핑크까지 총 9개 제품으로 3000~5000원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클리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는 5일부터 전국 다이소 주요 매장 내 뷰티 코너와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