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PA, 여수세계박람회 신규 서포터즈 모집..'일반인 대학생 대상' 활동비 등 지원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3.25 11:13 의견 0
여수광양항만공사는 25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사업 및 행사 홍보를 위한 신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3개 팀, 9명(3인 1팀)을 모집하며 박람회장에 관심이 있는 19세 이상 국민은 자율적으로 팀을 구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최창윤 기자)

[한국정경신문(광양)=최창윤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25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사업 및 행사 홍보를 위한 신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3개 팀, 9명(3인 1팀)을 모집하며 박람회장에 관심이 있는 19세 이상 국민은 자율적으로 팀을 구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 동안 ▲발대식 등 오프라인 행사 참석 ▲사업 및 행사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공사는 활동비와 콘텐츠 제작비 등 예산도 지원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을 희망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와 자율제작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는 5월 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박람회장을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25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사업 및 행사 홍보를 위한 신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3개 팀, 9명(3인 1팀)을 모집하며 박람회장에 관심이 있는 19세 이상 국민은 자율적으로 팀을 구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료=여수광양항만공사)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