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최저가 580원"..세븐일레븐, 6월 한 달 아이스 커피 파격 할인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5.31 07:56 의견 0
세븐일레븐이 아이스 커피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자료=세븐일레븐)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본격적인 하절기에 들어서며 아이스 커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낮 기온이 크게 오르며 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편커족(편의점 커피족)’을 위한 아이스 커피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3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세븐카페 아이스(ICE) 매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세븐카페 아이스 매출이 전월 대비 35% 신장했으며, 세븐카페 아이스가 핫(HOT)보다 2배 가량 더 팔린 것으로 분석됐다.

세븐일레븐은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본격적인 아이스 커피 성수기에 대응하며, 잇단 생활 물가 상승 속에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머니로 ‘세븐카페’ 아이스 구매시 5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머니 반값 할인 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기본 할인에 SKT 멤버십, 세븐앱 구독권 3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저 580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 MD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대응하고자 세븐카페 아이스 상품에 대해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물가시대에 세븐일레븐에서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혜택 마련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