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우수고객 초청 '변진섭 연말공연' 성료..관객들과 호흡 풍성한 무대

최창윤 기자 승인 2022.12.25 18:10 의견 0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는 지난 22일 가수 변진섭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너에게로 또다시’를 비롯해 ‘희망사항’, ‘로라’, ‘새들처럼’ 등 히트곡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풍성한 무대로 꾸려졌다. [자료=전북은행]

[한국정경신문(전주)=최창윤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는 지난 22일 가수 변진섭 연말공연를 개최했다.

올해로 데뷔 36년차인 변진섭은 지난 1988년 ‘홀로 된다는 것’이 히트하면서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날 공연에서는 ‘너에게로 또다시’를 비롯해 ‘희망사항’, ‘로라’, ‘새들처럼’ 등 히트곡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풍성한 무대로 꾸려졌다.

이날 폭설에도 불구하고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눈이 많이 와서 참여를 망설였는데 안 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다”며 “좋은 추억을 전북은행과 JB문화공간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JB문화공간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 및 JB문화공간을 통해 가능하다. 회원에게는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대관, 강연 및 공연의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JB카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