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기업유치 팸투어 실시..나노산단 등 산업·관광 인프라시설 견학

박순희 기자 승인 2022.09.24 23:44 의견 0
밀양시 기업유치 팸투어 참가자들이 23일 삼양식품 밀양공장 견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밀양시]

[한국정경신문(밀양)=박순희 기자]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23일 나노융합 국가산단과 밀양시에 투자 관심이 있는 기업 관계자 40여 명을 초청해 ‘기업유치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밀양시의 산업인프라를 기업인들이 직접 견학하게 함으로써 시의 투자환경을 현장감 있게 전달하고 기업별 맞춤형 투자상담을 통해 시와 기업 간의 우호도와 신뢰감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나노융합 국가산단, 하남일반산단 등을 방문해 밀양시의 투자환경을 견학했으며 영남루,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등 밀양의 유명 관광지를 관람하고 밀양강 오딧세이와 밀양아리랑축제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기업 관계자는 “팸투어를 통해 밀양시의 산업입지, 교통인프라 등 좋은 투자환경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일호 시장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기업유치를 통한 인구증대는 우리 시가 주력하는 궁극 목표”라며 “향후에도 기업인 초청 팸투어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성장·발전해가는 밀양시의 생생한 모습을 기업인들에게 홍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