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단 구성.."군 발전 위해 집행부와 협력할터"

최창윤 기자 승인 2022.07.02 10:58 의견 0
신정이 의장은 “순창군의회가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행하는 모범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순창군의회]

[한국정경신문(순창)=최창윤 기자] 순창군의회는 1일 제269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제9대 순창군의회 전반기 의장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신정이 의원을 제9대 순창군의회 의장으로 선출한 데 이어 부의장에 마화룡, 행정복지위원장에 오수환, 경제산업위원장에 최용수 의원을 선출했다.

이번 임시회는 의원 상호 간 대립과 갈등 없이 원만하게 의장단이 구성돼 화합된 제9대 순창군의회의 모습에 많은 군민들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신정이 의장은 임시회에 앞서 4명의 초선 의원들에게 의원 배지를 달아주는 시간을 가졌다.

신정이 의장은 “순창군의회가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행하는 모범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9대 순창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 위주의 현장 의정활동을 펼치고 집행부와 견제와 균형을 군 발전을 위해서는 집행부와 협력하는 동반자적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