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김치를 안방에서..NS홈쇼핑,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 방송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7.01 08:03 의견 0
NS홈쇼핑이 2일 오전 11시 40분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NS홈쇼핑이 호텔 김치를 안방에 전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의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워커힐호텔 김치는 1989년 설립된 워커힐호텔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생산관리하는 프리미엄 김치이다.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자체 브랜드를 갖추고 김치를 개발·판매하는 워커힐호텔의 김치연구소에서는 김치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만들어내고 있다. 배추에 직접 소금을 뿌리는 투염과 염수 절임을 동시에 하는 방식으로 배추의 줄기와 잎을 균일하게 절일 수 있어 아삭한 맛이 살아 있다. 계절별 기온 등 요인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배추특성으로 기간별 다른 산지의 배추를 꼼꼼히 선별해 사용해 품질이 동일하도록 연구해 만든 김치이다. 숙성 관리를 위해 선 주문 후 김치를 담가 보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원하는 숙성도에 맞게 익히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포기김치 외에도 ‘워커힐 곰탕’과 ‘깍두기’까지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포기김치 5kg, 깍두기2kg, 워커힐 곰탕 600g 1팩 구성에 5만2900원으로 ARS자동전화 주문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앱에서도 같은 혜택으로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