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지역 아동 위한 ‘건강증진키트’ 기부 행사

최창윤 승인 2022.05.03 11:53 의견 0
건강키트를 만들고 있는 한전KDN 직원들 [자료=한전KDN]

[한국정경신문(나주)=최창윤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 2일 전남 나주에 위치한 공산지역아동센터에서 건강증진키트 기부행사를 시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봉균 한전KDN 기획관리본부장, 나주시 주민생활과장, 나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이 됐다.

특히, 이날 전달된 한전KDN 건강증진키트는 지난달 20일 한전KDN 사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것으로 KF-94 마스크 및 비타민 영양제 등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영양 개선을 위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렇게 제작된 한전KDN 건강증진키트는 광주광역시와 나주시에 위치한 보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20곳에 기부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올해는 사창립 30주년이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로 코로나19로 소홀해질 수 있는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햇다”면서 “한전KDN이 공공기관으로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아동복지시설 PC실 구축을 지원하는 ‘KDN IT움’, 희망장학금 지원, SW인재양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