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추석맞이 ‘위메프데이’..경품 이벤트부터 특가 타임딜 쏜다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31 17:13 의견 0
다음달 1일부터 사흘간 9월 위메프데이가 열린다. [자료=위메프]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위메프가 추석이 있는 9월 위메프데이를 맞아 경품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와 추석 선물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위메프데이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헤어소닉·신라호텔 숙박권·아이폰 미니 블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응모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버튼을 누루면 된다.

타임딜 행사는 추석 선물세트·건강식품·패션잡화 등 선물용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사흘간 매일 6번(0시·7시·10시·14시·17시·20시) 시간마다 5개씩 총 90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타임딜 주요 상품으로는 설화수 자음 2종 선물세트+쇼핑백·고려 홍삼정 6년근 에브리데이 100 홍삼 스틱 선물세트 등이다.

이밖에 아디다스 FW 신상품 등 간절기 패션잡화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유저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엄선한 인기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관 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면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