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손흥민 TV CF 온에어..응원과 함께 리뉴얼 버거 담아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15 08:56 의견 0
X
손흥민 선수 TV CF [자료=롯데GRS]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리아가 응원 메시지와 함께 리뉴얼 된 불고기 버거 라인을 TV CF를 선보인다.

롯데리아는 지난 12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온에어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국민 피로감과 함께 올림픽에서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지지 맙시다’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 대표 K-푸드 제품으로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 등 동남아 진출에 필수 제품이자 현지 K-푸드 제품인 불고기버거와 업계 유일 한우를 활용한 한우불고기버거의 야채와 패티의 중량을 늘린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리아가 오늘 새롭게 선보이는 불고비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는 양상추의 양을 기존 대비 1.5배 가량 높였다. 각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28% 높였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유지해 더욱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또 업계 유일 전국한우협회의 인증을 받은 국내산 한우를 활용한 우수한 원재료 패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우불고기버거 제품의 번에는 ‘명품 한우’ 인증 마크를 번에 각인해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