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움이 강화된 순살치킨..bhc, '싸이순살'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14 08:50 의견 0
X
bhc 싸이순살 [자료=bh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bhc치킨이 부드러운 맛을 강화한 순살치킨을 선보인다.

bhc치킨은 전국 매장에서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bhc 싸이순살’ 치킨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bhc 싸이순살’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부위인 넓적다리의 통살을 그대로 사용한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 부드럽고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다. 크래커를 먹는 듯 바삭바삭한 식감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 고소한 맛과 함께 매콤한 맛을 가미해 어른들도 간식 혹은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은 다리 부위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bhc 싸이순살’을 내놓게 됐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기존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을 활용한 순살치킨부터 이번 닭다리살 까지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순살치킨을 확보했다.

bhc치킨은 순살치킨의 다양성을 통해 소비자 선택권과 고객만족도를 높여 고객층이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