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콘서트 26일 남한선성아트홀에서 개최..앨범 '러빙(LOVIN)' 신곡 최초 공개

김영훈 기자 승인 2021.06.16 13:48 의견 0
2021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26일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자료=광주시문화재단]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2021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는 26일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투어는 지난 5월1일 군포를 시작으로 안성, 고양, 부산 등을 거쳐 경기도 광주에서 펼쳐진다.

'SHOW TOK'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 중 팬들과 '랜선 채팅' 등을 시도하며 특별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으로 관객과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운 상황에서 관객들이 안전하고 흥미롭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된 방안이다.

또한 이번 투어공연에서 에일리는 5월 발매된 정규앨범 '러빙(LOVIN)'에 수록된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와 '봄꽃' 등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무대마다 레전드급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에일리가 신곡을 통해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오롯이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공연은 R&B부터 발라드, 댄스, 힙합까지 모든 장르를 소화해내는 여성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진면목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광주시문화재단 오세영 대표는 "시민들에게 좀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에일리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에일리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방역 등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예스24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 미래비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