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이상 충전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커피베이’ 6월 한달간 프로모션

김충식 기자 승인 2018.06.05 16:09 의견 0
커피베이가 6월 한달간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커피베이 제공)

[한국정경신문=김충식 기자] (주)사과나무의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6월 한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지난 1일 커피베이 멤버스 가입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베이 멤버스’ 가입 후 선불카드에 1만 원 이상 충전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커피베이의 자체 멤버십 어플인 ‘커피베이 멤버스’는 중소 커피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선불 결제 기능을 겸비해 결제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충성고객을 꾸준하게 확보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분실 우려와 보관의 번거로움이 있던 종이 쿠폰을 대체하기 위해 제조 음료 구매 시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는 스탬프 쿠폰 기능을 탑재했으며, 스탬프 10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매주 지급되는 다양한 쿠폰을 비롯하여 선불카드를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과 주변 커피베이 매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매장 찾기, 커피베이의 공지사항과 이벤트 소식 등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커피베이 소식 등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앞으로도 스마트폰이 일상이 된 시대에 걸맞은 서비스로 고객에게는 만족을, 가맹점에는 매출 향상 효과를 불어오게 해 커피베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의견

0개의 댓글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 로그인 했을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