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김태희? 이혼은 바람에 열받아서" 치과의사 이수진·딸 제나 솔직 방송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10 11:55 | 최종 수정 2021.01.10 11:57
의견
0
[자료=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그램]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연일 화제다.
10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유튜브로 활동 중인 치과의사 이수진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연일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그는 치과 운영과 동시에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방송에서는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성헝 고백, 엄마 차단, 서울대 김태희, 이혼한 이유 등을 솔직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그놈이 바람나서 열받아서 이혼했죠. 저도 미행도 해봤어요. 들켰지만"이라고 밝혔다. 제나 임신했을 때 바람 피는 걸 알았고 갈등하다가 제나 낳고 7개월 지나서 이혼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최근 영상은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그는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우리 세대에서는 모두 이수진을 떠올린다”라면서 “그 때 김태희님은 입학 전이었다”라고 답해 시선을 글었다.
딸 제나는 이에 “이전에 엄마에게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라고 물어보니 ‘응 그런데 내가 더 이뻐’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녀의 귀여운 티키타카에 네티즌들은 유쾌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