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Get Ready' 컴백 첫 방송 소감 "팬들 있었다면 더 신났을텐데"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12 08:28 의견 0
하성운 (자료=스타크루이엔티)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가수 하성운이 신곡 ‘Get Ready’의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이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늘들의 힘찬 응원 소리를 생각하면서 열심히 했던 'Get Ready’ 첫 방송 완료. 다들 본방 사수 하셨나요. 앞으로 더 멋있는 무대를 준비 완료한 구르미!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셀카는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찍은 것으로 하성운은 진한 오렌지 컬러의 헤어에 화려한 프린팅 수트 의상을 착용하고 있다. 이 날 컴백 후 첫 무대에 오른 하성운은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군무로 1년의 공백기 동안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첫 무대를 마친 하성운은 “오랜만에 선 무대라 너무 설레고 ‘Get Ready’의 첫 방송을 어떻게 보셨을지 궁금해서 긴장도 됩니다. 팬분들과 함께였다면 더 신나게 했을 텐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지만, 응원해주시는 마음을 생각하며 힘내서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준비 완료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하성운의 첫 무대와 셀카를 접한 팬들은 “하성운이 엠카 무대 씹어먹었다. 성운아 치아 괜찮아? 걱정돼서 그래 진짜로”, “하성운 무대천재야 너무너무 수고했어”, “하성운 최고 갓레디 갓성운”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더불어 무대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퀄리티를 담은 ‘Get Ready’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이틀만에 200만뷰를 넘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컴백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하성운의 ‘Get Ready’ 무대는 오늘(12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곧 다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