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론칭 1주년을 맞는다.(자료=호텔신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론칭 1주년을 맞는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오는 3월 오픈 1주년을 맞아 희귀 위스키 페어링 세트와 한정 푸드 메뉴를 선보이는 등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위스키 어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지난 해 3월 위스키 명가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존으로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내부에 위치해 있다.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고 서울신라호텔의 푸드 메뉴와 함께 안주, 식사로도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와 글렌피딕 아카이브 시리즈 등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을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다.

위스키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위스키 클래스도 매달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해 연말에는 ‘향’으로 즐기는 위스키 클래스가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가오는 4월에는 보이차와 즐기는 위스키 클래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1주년 맞이 3월 한 달 간 위스키 어페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희귀 위스키를 잔 페어링 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캐비아 비프 타르타르와 초콜릿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렌피딕 아카이브 세트와 캐비아 에그슈와 넛크럼블을 함께 페어링하는 발베니 17년 세트를 3월 한 달 간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글렌피딕 아카이브 컬렉션 1987은 전 세계에서 75병만 선보인 만큼 매우 희귀한 위스키로,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꿈의 위스키로 불린다.

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한다. 디너 룸 이용 고객에게는 위스키 VIP 프로그램 이용권부터 시크릿 라운지 이용권, 글렌피딕 바카라 잔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틀을 구매하는 리테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위스키 글렌캐런 잔과 함께 재방문 푸드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