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식지 않는 애슬레저 룩 열풍..GS샵, '안다르 레깅스' 판매
이혜선 기자
승인
2019.12.13 09:49
의견
0
오는 14일 GS샵이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를 판매한다. (자료=GS샵)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겨울에도 식지 않는 애슬레저 룩 열풍에 GS샵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기모 레깅스를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14일 오후 9시30분부터 방송되는 패션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제작돼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탄성 스판덱스 원단인 '라이크라'가 24% 함유돼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이 좋다.
안다르 레깅스 색상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딥나이트 두 색상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제트그레이·톰브릭·모던카키·매트플럼 등 4가지 색상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레깅스 총 3종으로 구성된 세트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안다르는 지난 2015년 론칭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다. 운동에 적합한 요가복·필라테스복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언제든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지향한다.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 적합하면서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옷을 일컫는 '애슬레저' 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모으며 현재 전국에 3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안다르는 GS샵에서 지난 9월 첫 방송을 시작해 지금까지 세번 방송 만에 2만세트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달 2일에 진행한 '안다르 에어컬렉션' 방송에서는 레깅스·티셔츠 등의 세트 상품이 1시간 만에 9700세트 넘게 판매되기도 했다.
GS샵 스포츠패션팀 이지운MD(상품기획자)는 "GS샵에서 고객 검색어를 살펴보니 겨울 레깅스와 기모 레깅스 검색 비중이 높아 이를 반영해 안다르와 함께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에도 식지 않는 애슬레저 룩 열풍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