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예총 순천지회, 광양 서천변서 '봄맞이 힐링콘서트'..어린이날 해룡 가야정원서 예정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8 11:26 의견 0
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 순천지회는 최근 광양읍 서천변 무대에서 봄맞이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음예총 소속의 가수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개최된 공연으로 봄기운이 만연히 느껴지는 주말에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료=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 순천지회)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사)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 순천지회(지회장 조태균)는 최근 광양읍 서천변 무대에서 봄맞이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음예총 소속의 가수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개최된 공연으로 봄기운이 만연히 느껴지는 주말에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음예총 순천지회는 지난해 지역의 음악예술인들 20여명이 모여 결성된 단체로서 수준급 실력의 가수들과 오카리나, 통기타, 에어로폰, 장구 등 다양한 악기를 다루는 음악인들로 구성돼 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실력파 가수들의 노래를 듣고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며 “우리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음예총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음예총 조태균 지회장은 “삶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봄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힐링콘서트를 처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마음으로 음악을 전달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다음 음예총 순천지회의 공연은 어린이날인 5월 5일 일요일 오후2시 순천시 해룡면 농주리에 위치한 가야정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