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노윤희 위원 초청 함평아카데미 성료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5 09:39 의견 0
전남 함평군이 주최하는 '2024년 함평아카데미'가 네 번째 화려한 막을 올렸다. 함평군은 농산물 수급 안정과 수출지원 등 유통에 대한 주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식량관리처 두류부장, 홍보실장, 수급관리처장을 거쳐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을 역임한 노윤희 위원을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사말하는 이상익 함평군수 (자료=함평군)

[한국정경신문(함평)=최창윤 기자] 전남 함평군이 주최하는 '2024년 함평아카데미'가 네 번째 화려한 막을 올렸다.

함평군은 농산물 수급 안정과 수출지원 등 유통에 대한 주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식량관리처 두류부장, 홍보실장, 수급관리처장을 거쳐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을 역임한 노윤희 위원을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오후 3시부터 함평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열린 이번 강연회에 귀농어‧귀촌인, 신규 농업인 및 공직자 등 많은 군민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농산물 수급 안정과 수출지원, 한눈에 보인다’라는 주제로 농산물 유통과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노윤희 위원의 통찰을 공유할 수 있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노윤희 위원의 강연을 통해 농산물 유통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식견을 넓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지역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통해 군민 여러분의 삶이 더욱 윤택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