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숙박업중앙회 익산지부와 현안문제 논의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3.26 12:10 의견 0
익산시의회는 26일 오전 의장실에서 대한숙박업중앙회 익산지부(지부장 김용만)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자료=익산시의회)

[한국정경신문(익산)=최창윤 기자] 익산시의회(의장 최종오)는 26일 오전 의장실에서 대한숙박업중앙회 익산지부(지부장 김용만)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최종오 의장, 김진규 의회운영위원장, 김충영 산업건설위원장, 이중선 의원과 김용만 지부장을 비롯한 대한숙박업중앙회 익산지부 관계자 그리고 허전 부시장과 관련 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숙박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김용만 지부장과 대한숙박업중앙회 익산지부 임원들은 숙박업소 이용객 감소와 공실률 증가에 따른 경영상 어려움을 토로했으며 이에 참석자들은 함께 관광객 유입 증대 및 경제 활성화 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최종오 의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현안에 대한 해결책 마련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익산시의회는 이와 같은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써 시민 모두 살기 좋고 행복한 익산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