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초복 맞아 보양식 집중 편성..삼계탕·장어 간편식 줄 잇는다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05 08:31 의견 0
X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초복에 대비해 이번주 방송을 보양식으로 가득 채웠다.

NS홈쇼핑은 초복(7월 11일)을 맞아 이날부터 8일까지 보양식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 NS홈쇼핑 상품개발본부 이완희 이사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이 보편화되면서 간단한 보양식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5일 오후 5시 10분에는 복날 보양식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하림e닭 삼계탕한마리’가 방송된다. 급속 냉동 방식으로 닭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국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6팩 구성으로 가격은 4만5900원이며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일에는 ‘완도 활전복’ ‘김선영 한우 육개장’ ‘빅마마 민물장어 세트’ 등을 판매한다. 장어의 경우 NS홈쇼핑 대표 식품 전문 프로그램 빅마마 ‘빅쇼’에서 100% 국내산 민물장어 상품으로 판매한다.

해당 보양식 상품들은 8일까지 구매 결제 완료 시 초복 전 배송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