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의 텔레그램 채널이 국내 거래소 중 최다 구독자 수를 달성했다.
빗썸은 공식 실시간 알림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5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빗썸이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5만명 돌파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빗썸)
빗썸은 ‘빗썸 공식 실시간 알림’ 텔레그램 채널을 운영 중이다. ▲가격 급등락 ▲대량 체결 ▲매수·매도세 급증 ▲김치프리미엄 종목 ▲공포·탐욕 지수 ▲입출금 중단 등 주요 신호를 자동 감지해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 최고 구독자 수를 자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텔레그램 채널을 새롭게 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구독 후 빗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면 별도 공지 시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참가자 중 9월 30일까지 빗썸 원화마켓에서 1회 이상 거래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을 준다. 추첨 대상자는 총 10명이며 경품은 2025년 10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비트코인은 이벤트 신청 월의 다음 달 10일에 빗썸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다만 해당 혜택은 1회 이상 가상자산 거래 후 출금 가능하다. 지급월 기준 다음 달 10일까지 거래 이력이 없을 경우 소멸된다. 아이폰 17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과 마케팅 수신 동의, 텔레그램 채널 구독, 이벤트 신청서 제출을 모두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1회만 신청 가능하다. 앞서 빗썸 텔레그램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받은 경우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적시성 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고 이로 인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 구독자 수 1위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의미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