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풀무원샘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풀무원샘물이 새해를 맞아 파우치 타입의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샘물은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투오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6월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온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지원하고 섬세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만족감을 선사하는 데 중점을 뒀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2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한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수분 섭취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샘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