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잦은 여름철에 넉넉한 대용량..LG생활건강,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07 16: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샤워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넉넉하게 구성된 샤워용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스킨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와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인상적인 작가다. 활기찬 두 남녀의 요즘 사랑을 표현한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샴푸·컨디셔너·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됐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은 고운 거품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넣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이 있다. 크랜베리·블루베리를 담은 포뮬러가 두피와 모발을 세정하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까지 네 품목이 1L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허브를 담은 처방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잔여물은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와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두 품목은 듀오 기획으로 출시됐다. 클렌징 시 여유 있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