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대국민 소통' 의견 듣는다..국민참여혁신단 오는 25일까지 모집

박순희 기자 승인 2024.04.16 17:25 의견 0
강원랜드가 경영전반에 걸쳐 국민과 소통을 통한 국민 체감형 혁신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2024년도 국민참여혁신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자료=강원랜드)

[한국정경신문(정선)=박순희 기자] 강원랜드가 경영전반에 걸쳐 국민과 소통을 통한 국민 체감형 혁신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2024년도 국민참여혁신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원랜드는 이번 모집을 통해 최대 100명의 단원들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단원들을 대상으로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혁신단원으로 선정된 단원에게는 최대 30만원의 포상과 함께 표창도 수여할 계획이다.

강원랜드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강원랜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제출서류를 작성해 오는 2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강원랜드 국민참여혁신단’으로 선발된 단원은 오는 연말까지 9개월간 강원랜드 경영 전반에 대한 온라인 의견제안, 경영과제에 대한 평가심의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특히 올해 강원랜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영성과 우수사례 경진대회’, ‘혁신과제 우수사례’, ‘아이디어 공모전’ 등의 심사를 국민참여혁신단과 함께 해 평가 공정성 확보에 힘쓸 예정이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국민의 의견을 통해 더 나은 강원랜드를 만들기 위해 국민참여혁신단을 운영하고 있다”며 “국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강원랜드를 위한 제언들은 일하는 방식의 혁신,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랜드가 경영전반에 걸쳐 국민과 소통을 통한 국민 체감형 혁신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2024년도 국민참여혁신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자료=강원랜드)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