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남제동, '사랑의 김장 김치' 후원 이어져..다비다회관·조은라이온스클럽 선행

최창윤 기자 승인 2023.12.11 17:33 의견 0
순천시는 지난 8일 남제동 다비다회관(대표 유명분)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 물품 10세트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자료=순천시)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8일 남제동 다비다회관(대표 유명분)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 물품 10세트를 후원했다.

11일 시에 따르면 기부 물품은 세트당 쌀(10kg)·김치(10kg)·수육(1kg)·라면(10봉)·물티슈로 구성됐으며 시는 저소득 독거노인 등 10세대에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전달했다.

또 시는 지난 10일 조은라이온스클럽(회장 임성찬)이 ‘사랑 나눔 합동 김장 봉사’활동 후 기부한 김장 김치(5kg) 25박스를 어려운 이웃 25가구에 전달했다.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김 모 씨는 “이번 겨울은 물가가 많이 올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 맛있는 김치를 나눠주셔서 걱정을 덜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경희 남제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매년 후원해 주신 다비다 회관 및 순천조은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며 “김치 등 후원 물품을 지원받는 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