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정책 모색하는 자리..김해시복지재단 ‘2019년 변화되는 보건복지정책’ 포럼

최규철 기자 승인 2019.03.13 17:01 의견 0

(재)김해시복지재단은 13일(수) ‘2019년 변화되는 보건복지정책’이라는 주제로 제9차 김해복지포럼을 개최했다. (자료=김해시복지재단)

[한국정경신문 김해=최규철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은 13일 ‘2019년 변화되는 보건복지정책’이라는 주제로 김해시여성센터 4층 대강당에서 사회복지관련 민ㆍ관 보건복지 종사자, 학계전문가,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차 김해복지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2019년 보건복지정책에 대해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고, 정부의 정책을 바탕으로 우리시민 맞춤형 정책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포럼은 포럼주제와 관련하여 사전 의견 및 질문 수렴을 거쳐, 이를 반영한 토론의 장이 마련됨으로써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김해시복지재단 허만원 사무국장은 “이번 포럼이 보건복지정책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정부의 정책에 발맞춰 앞으로 포용사회로 한걸음 더 도약하기 위한 시민 맞춤형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