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1500만 반려인 대상 견생샷 이벤트.."댕댕이 자랑하고 여행 떠나시-개"

박순희 기자 승인 2022.08.11 18:17 의견 0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소중한 댕댕이 자랑하고 여행 떠나시-개!’로, 참여방법은 반려견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을 찍어 반려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고 10일 밝혔다. [자료=강원랜드]

[한국정경신문(정선)=박순희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가 ‘하이원 펫클럽’ 개장을 기념해 전국 1500만 반려인을 대상으로 견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소중한 댕댕이 자랑하고 여행 떠나시-개!’로 참여방법은 반려견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을 찍어 반려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 시 #하이원펫클럽, #하이원리조트, #애견동반여행 세 가지 해시태그를 필수 포함해야 하며 하이원리조트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링크를 댓글로 남겨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하이원 펫클럽’ 무료 숙박권과 각각 30만원, 20만원의 여행지원금, 펫전문 사진작가의 반려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또 참가한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이원만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친환경 곤충 단백질과 웰빙간식 하이하우 펫푸드 2종 세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24일에 발표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펫프렌들리(Pet-Friendly) 리조트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개장한 ‘하이원 펫클럽’은 반려견 동반 식사가 가능한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실외 놀이터 ‘하이하우 그라운드 파크’와 ‘스카이 파크’, 돌봄 서비스가 가능한‘보딩룸’, 샤워실, 반려동물 전용 펫 편의점 등 반려동물 친화 시설들로 이뤄져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