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경남찬스' 이웃돕기 성품 통영시에 기부..선한 영향력 펼쳐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6.09 18:11 의견 3
지난 8일 이찬원 팬클럽 '경남찬스' 회원들이 통영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품으로 삼각김밥 500개(80만원 상당) 및 컵라면 540개(46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자료=통영시]

[한국정경신문(통영)=김영훈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 팬클럽 '경남찬스' 회원들이 지난 8일 통영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품으로 삼각김밥(진또배기맵싹갈비) 500개(80만원 상당) 및 컵라면 540개(46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가수 이찬원의 팬덤 'Chan's(찬스)' 중 경남지역의 팬클럽인 '경남찬스'는 이찬원씨가 출연 중인 KBS2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면서 출시한 상품과 컵라면, 생수 등을 통영시에 기부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을 발휘하는 등 모범적인 팬덤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는 가수 이찬원 팬클럽 '경남찬스'에 감사드리며, 관내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은 통영종합사회복지관의 푸드뱅크를 통해 통영시 관내 아동생활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